내게 맞는 푸드 추천받기

(주)스킨푸드

고객센터

  • FAQ
  • 공지사항
  • 매장안내

080-012-7878

AM 09:00 - PM 17:30
(점심시간 11:30 - 12:30)
DAY OFF (토/일/공휴일 휴무)
1:1 문의하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오류 수정 및 출고 작업 현황(2020.12.09.17:0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작성자 등록일 2020-12-09 19:55:31 조회수 635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1.     오류 수정

-      12/7에 발견한 8번째 오류 유형의 피해 건수가 200건으로 확인되었으며 18:00 전에 문자 발송 예정입니다.

-      12/99번째 오류 유형 발견하여 수정 작업 시작하였으며 약 50건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11 27일 경, 대기 중인 주문서 중 7~8일 접수건에 샘플 키트가 누락되지 않도록 강제로 해당 상품을 주문서에 밀어 넣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이 작업 중 오류가 발생하여, 일부 주문서는 샘플 키트만 발송되고 원 주문서가 누락되어 버린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신속하게 작업하겠습니다.

-      할당 오류 안내 문자 발송은 조금 더 미뤄지겠습니다. 이번 주 안에는 완료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2.     출고 작업

-      골드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라인과 프로폴리스 에센스 위주로 거의 매일 출고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전체
  • 이벤트
  • 긴급공지
  • 뉴스
  • 당첨자발표
  • 스킨푸드
  • 아이피어리스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고객상담실 운영 중단 안내 (12/31) 2020.12.30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12월 31일(목) 전사휴무로 고객 상담실 운영이 중단되어 안내드립니다. 

    해당 기간 1:1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2021년 1월 4일(월) 이후 순차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1월 4일부터 고객상담실 운영이 재개됩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재고실사에 따른 출고 중단 안내 (12월30,31일) 2020.12.30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연말 정기 재고 실사를 위해 2020년 12월 30일~31일양일간 출고 작업이 중단되며,

    연휴 이후 2021년 1월 4일부터 출고 작업이 재개됩니다.


    12/20 이후 출고 예정 상품들은 1/8까지 출고 완료시킬 예정이오니,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주문서 누락 및 할당 오류와 관련한 피해 주문 건 보상... 2020.12.11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주문서 누락과 할당 오류에 의해 순차 출고가 이루어지지 못한 것에 

    대해 피해 고객분들에게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다음과 같이 보상 기준과 내용을 설명 드립니다.


    1. 대상: 2020년 11월 6일 18:30 ~ 11일 24:00 동안 접수된 주문서

    12일 주문서가 먼저 배송 받은 사례가 있어서 

    그 전에 접수된 주문서들이 피해를 본 것으로 해석하였습니다.


    2. 보상 기준: 출고 지연된 기간의 정도에 따라 차등 보상

    출고 지연의 기간 : 주문서 상 상품명에 표시된 출고 예정일과 실제 출고일의 차이

    - 출고 예정일 : 동일 주문서 내 상품 중 가장 늦은 일정으로 표시된 출고 예정일

    실제 출고일 : 배송정보 상 ‘집화처리’ 일시


    3. 지연 기간 별 보상의 내용

    가. 4주 이내 : 5,000 포인트

    나. 4주 초과 6주 이내 : 5,000 포인트 + 50% 할인권 쿠폰 1장

    다. 6주 초과 : 5,000 포인트 + 50% 할인권 쿠폰 2장

    라. 8주 초과 : 5,000 포인트 + 50% 할인권 쿠폰3장

    ※ 쿠폰 유의사항 :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4. 지급 방법: 출고 완료 후 15일 이내에 해당 회원 ID로 지급

    안내해 드린 예상 출고일과 실제 출고일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어 출고 완료 후 지연 기간 계산하여 보상 지급해 드리고자 합니다.

    2020년 12월 18일까지 출고 완료된 주문서들은 12월 22일 일괄 지급

    2020년 12월 21일~ 29일까지 출고 완료된 주문서들은 1월4일 일괄 지급

    2021년 1월4일 이후 출고 완료된 주서들은 실제 출고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지급  


    충분하지 못한 보상이지만 최선을 다해 준비하였음을 이해해 주시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배송 지연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 [공지사항] 오류 수정 및 출고 작업 현황(2020.12.09.17... 2020.12.09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1.     오류 수정

    -      12/7에 발견한 8번째 오류 유형의 피해 건수가 200건으로 확인되었으며 18:00 전에 문자 발송 예정입니다.

    -      12/99번째 오류 유형 발견하여 수정 작업 시작하였으며 약 50건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11 27일 경, 대기 중인 주문서 중 7~8일 접수건에 샘플 키트가 누락되지 않도록 강제로 해당 상품을 주문서에 밀어 넣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이 작업 중 오류가 발생하여, 일부 주문서는 샘플 키트만 발송되고 원 주문서가 누락되어 버린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신속하게 작업하겠습니다.

    -      할당 오류 안내 문자 발송은 조금 더 미뤄지겠습니다. 이번 주 안에는 완료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2.     출고 작업

    -      골드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라인과 프로폴리스 에센스 위주로 거의 매일 출고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오류 수정 및 출고 작업 현황(2020.12.08.17... 2020.12.08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1.     오류 수정

    -      12/1에 발견한 7번째 오류의 수정 작업이 완료되어 해당 고객분들께 문자 발송 완료하였습니다. (16:30)

    -      12/7에 발견한 8번째 오류 160건 작업 중입니다. 12/8 안에 해결한다는 목표로 작업 중이지만,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볼 때 1~2일 정도의 지연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할당 오류로 피해를 입으신 고객님들께 문자 안내 드릴 일정이 누락 오류 수정 작업이 계속되면서 지연되고 있습니다. 모든 주문서의 상태를 정상으로 돌려놓는 일이 가장 시급하여 할당 오류 관련 문자 안내가 지연되고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출고 작업

    -      11/14()까지 접수된 주문서들이 창고로 전달되었습니다. 이 시기 전에 접수된 주문서들이 재고가 확보되면 순서대로 출고 작업 진행될 것입니다.

    -      예약 상품 없이 구성된 주문서라도 11/15 이후에 접수된 경우 출고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예약 상품 없이 구성된 주문서가 먼저 진행되는 것이 타당하지만, 모든 주문서가 수집되기도 전에 새로 생산된 재고들이 시스템에 반영되다 보니 일찍 접수된 주문서들 중 재고가 없어 대기하던 주문서들이 출고 지시를 먼저 받아 작업이 진행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모든 주문서 수집된 후에 예약 상품 없이 구성된 주문서들을 수작업으로 우선 배치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      프로폴리스 배리어 크림의 입고 일정이 12/10()에서 12/14()로 조정되었습니다. 12/15() 또는 16()부터 할당되어 출고 진행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오류 수정 및 출고 작업 현황(2020.12.07.17... 2020.12.07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1.     오류 수정

    -      12/1에 발견한 7번째 오류의 수정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      조금 전 피해를 입으신 분들을 찾아내는 작업이 완료되었는데, 당초 알려졌던 700명 보다 적은 60명입니다.

    -      700명 중 대부분이 이미 수정된 다른 오류의 유형에도 포함되어 수정 작업이 완료된 경우였습니다.

    -      현재 해당 60개의 주문서를 재고 할당을 받을 수 있는 상태로 전환 작업 중입니다.

    -      12/7 8번째 오류를 발견하여 수정 작업 시작하였습니다. 160건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작업 완료 목표는 수요일(12/9)입니다.

    -      할당 오류로 피해를 보신 분들에게 보내드릴 안내 문자는 8번째 오류 수정 완료 후 12/9() 또는 12/10()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이미 상품이 발송되었어도 할당 오류 피해 보신분들에게는 피해 내역을 안내드리고 보상안도 제안 드립니다.

     

    2.     출고 작업

    -      10천개의 프로폴리스 에센스가 오늘 예정대로 입고되었습니다.

    -      당초, 내일(12/8)부터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포함하고 있는 주문서들이 순차 출고될 예정이었으나 다른 상품들로만 구성된 출고 요청서들이 아직 밀려있어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포함한 주문서들은 12/9()부터 출고 작업 진행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오류 수정 및 출고 작업 현황(2020.12.03.14... 2020.12.03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2020년 12월 3일 목요일 진행중인 내용 설명 드립니다.

    저희가 사과 문자를 먼저 드리는 것이 타당하지만, 시스템이 피해보신 분들의
    내역을 산출해주기 전까지는 저희도 어떤 분들이 피해를 보신 것인지 알 수가
    없어 사전에 문자를 먼저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오류 수정
    - 11/26에 발견한 5번째 오류로 누락되었던 3천건의 주문서를 특정하여
    해당 고객님들에게 문자 발송 시작하였습니다.
    - 해당 건들은 오늘 최우선 출고 작업 진행 중입니다.
    - 12/1에 발견한 7번째 오류 700건의 수정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 할당 오류로 피해를 보신 분들에게 보내드릴 문자는 7번째 오류까지 처리
    후 발송 예정입니다. 오류로 누락된 주문서들의 순번이 빨라서 누락 오류를
    최우선으로 해결하고자 합니다. 안내가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2. 배송

    - 누락되었다가 다시 살린 3천건의 주문서의 출고 진행 중입니다. (5번째
    오류 수정분)

    3. 콜센터
    - 오늘 상담원 100% 근무 중입니다.
    - 인입되는 콜도 늘어나서 오늘은 대기자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오류 수정 및 출고 작업 현황 (2020.12.02.1... 2020.12.02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2020 12 2일 수요일 진행중인 내용 설명 드립니다.

     

    1.     오류 수정

    -      11/26에 발견한 5번째 오류 유형에 해당하는 주문 약 3,000건을 특정하였으며 리스트 검증 중입니다.

    오늘 안에 검증을 마치고 보상안과 함께 알림톡이나 문자로 피해보신 분들께 안내드릴 계획입니다.

    -      12/1, 7번째 오류 발견하여 오늘 바로 처리하기 위해 작업 중입니다. 700건 정도로 보이며 배송번호 발급되어 창고 작업이 완료된 것으로 조회되었으나 실제로는 창고에서 작업 진행된 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건들은 즉시 주문서 다시 살려서 다시 출고 작업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12/3-4 중 반영하고 문자 드리려고 합니다.

    -      할당 오류로 피해보신 6만여 고객분들께 연락 드리는 것은 위의 7번째 오류로 피해보신 고객분들까지 확정되고 나면 명단 비교 확인한 후 문자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모두 이번 주 안에는 작업 완료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     배송

    -      오늘은 콜라겐플러스 세럼과 크림 재고 부족으로 걸려있던 주문 건들이 대량으로 출고작업 중입니다.

    -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포함한 주문건들은 12/8 이후에 본격적으로 출고 시작합니다.

     

    3.     콜센터 현황

    -      오늘 콜센터 상담원 100% 근무중이십니다.

    -      콜 대기 수도 5명 이내로 원활합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오류 수정 및 출고 작업 현황(2020.12.01.13... 2020.12.01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2020 12 1일 화요일 진행중인 내용 설명 드립니다.

     

    1.     오류 수정

    -      11/27에 발견한 6번째 오류는 취합 완료하여 문자 송부드렸습니다.

    중복 배송된 102건은 회송 요청 드렸고, back log 대기 중이던 59건은 삭제하였습니다.

    -      11/26에 발견한 5번째 오류는 오늘 중 취합 완료할 예정입니다.

    오류에 의해 피해보신 분들의 명단이 확보되면 보상안과 함께 안내 문자 드리겠습니다.

    내일(12/2, ) 문자 보내드리기 위해 작업 중입니다.

    -      할당 오류에 의해 후순위자가 먼저 상품을 받아보시게 된 분들의 명단 6만여 건이 만들어졌습니다.

    5번째 오류와 관련된 고객님께 안내 문자 드리고 나서 바로 할당 오류에 의해 피해 보신 분들께 안내 문자 발송하겠습니다.

     

    2.     배송

    -      오늘 출고 작업 중인 주문서들의 주요 유형을 안내해 드립니다. (예외적인 것들도 있습니다.)

    . 예약배송이 아니었던 상품으로 11/8~11일에 접수된 주문들

    . 다른 상품의 재고가 확보되었으나 첫세럼 에센셜이 부족하여 묶여 있던 11/7~10일에 접수된 주문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오류 수정 및 출고 작업 현황(2020.11.30.13... 2020.11.30 열기
  • 안녕하세요 스킨푸드입니다.

    2020 11 30일 월요일 진행 중인 내용 설명 드립니다.

     

    1.     오류 수정

    -      11/26에 발견한 5번째 오류와 11/27에 발견한 6번째 오류 수정 작업 진행 중입니다.

    -      5번째 오류는 본사에서 정상적으로 보내진 파일을 창고에서 열어보았을 때 일부 주문서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며 약 400건 입니다.

    -      6번째 오류는 1번째 오류 작업을 통해 수정된 주문서를 4번째 오류 수정하면서 다시 한번 작업하여 중복 배송된 건이며 약 160건 입니다. 이미 배송된 상품들은 회송 요청 예정이고, 보상 대책도 중복되지 않도록 조치할 계획입니다.

    -      재고 할당 오류에 의해 피해를 보신 고객님들의 리스트를 취합하고 있습니다. 6만여 분이 피해를 보신 것으로 보여 취합에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리스트 완성되면 대책과 함께 문자 연락 드리겠습니다.

     

    2.     콜센터

    -      오늘(11/30) 콜센터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      평소보다 50% 정도의 상담원 분들만 나오셔서 상담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3.     배송

    -      오늘은 로열허니프로폴리스인리치에센스 품목이 포함되지 않은 주문서들만 출고 작업 가능합니다.

    -      로열허니프로폴리스인리치에센스는 12/7()부터 매일 대량 입고 예정이며, 12/8()부터 본격적인 출고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맨위로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