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선터>매장안내>국내매장 또는 해외매장]에서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시거나
매장명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장바구니의 경우 7일동안 상품 저장이 되며 장기 보관을 원하실 경우 위시리스트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 후기 작성은 쇼핑몰 구매 시 배송완료 후 작성 가능하며,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나의활동>상품리뷰>작성가능한 리뷰]에서 [리뷰작성하기] 클릭 후 작성 가능합니다.
온라인 상품 구매 후 상품작성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및 비회원 구매자의 경우 리뷰 작성이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나의활동>상품리뷰>작성가능한리뷰]에서 작성 가능합니다.
최소 문자 수 제한없으나, 최대 문자 수는 300자 이내에 작성이 가능하며 이미지는 3개까지 첨부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해서만 후기 작성이 가능하며, 구매하지 않은 상품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후기작성이 불가합니다.
쇼핑몰 구매 시 상품의 손상이 없도록 벌집모양 종이 완충제로 또는 에어캡으로 상품별 포장되며 별도의 선물 포장이 불가합니다.
탈퇴일자 기준 90일 이후 재가입 가능하며,
신규회원 혜택 90일 이후 재가입 시 혜택 수령 가능하나 90일 이내 재가입 시 혜택이 없는 점에 대하여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나의계정>회원탈퇴] 에서 가능합니다. 탈퇴 전 [탈퇴 시 유의사항] 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탈퇴 시 유의사항
-탈퇴와 동시에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재가입 시 동일ID 사용이 제한됩니다.
-스킨푸드는 온/오프라인 통합 시스템으로, 탈퇴 시 온/오프라인 동시 탈퇴가 진행됩니다.
-적립하신 포인트 및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탈퇴 후에는 모든 거래 및 작성컨텐츠, 이벤트 참여 내역의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개명으로 인한 정보변경의 경우, skinfood_cs@theskinfood.com 으로 개명 확인가능한 <주민등록 초본>을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하여 보내주신 후 연락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성까지 변경으로 인한 경우에는 <신규가입> 부탁드리며, 남아있는 포인트가 있을 경우, 이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나의계정>회원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2015년 8월 개인정보 유효제가 실시됨에 따라 장기간 스킨푸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분리 보관 후 파기하고 있으며,
대상회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근 1년간 오프라인 거래가 없는 회원
-최근 1년간 온라인(앱, 모바일웹 포함)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
-최근 1년간 모바일월렛 동기화 기록이 없는 회원